BCS 서비스는 현지 전문가들이 각국의 법인 설립 및 운영을 지원한다(한국어 대응 가능)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비즈니스 솔루션 제공업체 GoGlobal이 새로운 글로벌 경영 지원 서비스 ‘BCS (Business Corporate Services)’를 출시했다.
BCS는 각국의 현지 법인 운영을 더욱 효율적으로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춘 서비스로, 전 세계 기업이 인사, 회계, 세무 등 다양한 경영 관리 업무를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BCS는 해외 법인의 복잡한 경영 업무를 간소화해주며, 해외 법인의 설립부터 운영, 그리고 지속적인 관리까지 전반적인 경영 지원을 제공하는 통합 솔루션으로 해외 비즈니스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소수의 인력으로 운영되는 해외 법인의 특성상, 각 분야의 깊이 있는 전문성을 가진 인력을 모두 배치하기가 어렵다. 또한 현지의 복잡한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하면서 다양한 경영 지원 업무를 한 명의 담당자가 모두 처리하기에는 현실적으로 한계가 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GoGlobal의 BCS는 법인 설립, 인사 관리, 회계 및 세무, 법규 준수 등 복잡한 경영 업무를 종합적으로 지원한다.
GoGlobal은 BCS가 복잡한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서 각국의 법인 운영을 간소화하고, 비용과 리스크를 줄이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해외 진출을 고려하는 기업들이 보다 안심하고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BCS의 주요 기능 및 이점
· 현지 법인 설립부터 관리까지 통합 지원: BCS는 각국의 현지 법률 및 규정에 맞춰 적법한 법인 설립을 지원하며, 법인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필요한 각종 절차와 관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 HR, 회계 및 세무 서비스: BCS는 각국의 복잡한 규정에 따라 현지 인사 관리, 급여 지급, 회계 및 세무 업무를 대행해 주며, 인력 부족으로 인한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 법률 및 규정 준수 관리: 빠르게 변화하는 현지 법률 및 규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며, 기업이 준법 경영을 지속할 수 있도록 컨설팅과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 비즈니스 효율성과 비용 절감: BCS는 경영 지원 업무를 중앙화해, 기업이 각국에서 법적 리스크를 줄이면서 비용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한다. 이를 통해 현지에서의 비즈니스 성과를 극대화하고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 다양한 산업군에서의 적용 가능성: BCS는 IT, 제조, 유통, 헬스케어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적용 가능하며, 전 세계 기업들이 보다 안정적이고 효과적으로 해외 진출과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돕는다.
GoGlobal 개요
·설립: 2018년 7월
·소재지: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552 304호
·본사: 도쿄도 미나토구 토라노몬 4-1-28 Toranomon Towers office 19층
·사업내용: 143개국에서 글로벌 경영 지원(BCS), 글로벌 고용 대행(EOR), 글로벌 채용 지원을 통해 기업의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지원
GoGlobal 소개
GoGlobal은 전 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법인 설립, 회계·세무 등의 경영 지원 및 법률 준수를 아우르는 포괄적인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다양한 BCS (글로벌 경영 지원) 서비스를 통해 기업이 성공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고 경영을 안정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