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디지털 결제 분야의 세계적 리더인 비자(Visa)(뉴욕증권거래소: V)가 디지털 결제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글로벌 분석 솔루션 제공업체 애널리틱 파트너스(Analytic Partners)와의 새로운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16일(현지 시간) 발표했다. 비자와 애널리틱 파트너스는 가치 강화형 AI 기반 데이터 분석을 사용해 광고 투자 수익률 개선 등 가맹점과 브랜드가 직면한 상업적 과제를 함께 해결할 계획이다.
데이터가 풍부한 역동적인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기업들은 정보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내리기 위해 의미 있는 근 실시간의 인사이트가 필요하지만, 기존 솔루션들은 파편화되어 있거나 실행 불가능한 경우가 많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비자의 가맹점 관계 및 소비자 지출 인사이트와 애널리틱 파트너스의 상업적 의사결정 플랫폼을 결합한다면 전 세계 가맹점 및 브랜드에 강력한 마케팅 지출 최적화 분석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비자의 글로벌 가맹점 영업 및 구매 책임자인 제니 먼디(Jeni Mundy)는 “가맹점에 제공되는 데이터의 양이 너무 많아서 압도당할 수 있고, 가맹점에서 이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면 성장의 기회를 놓치게 된다”며 “우리의 규모와 인사이트에 애널리틱 파트너스의 커머셜 애널리틱스(Commercial Analytics) 분야의 깊이 있는 전문성을 결합하여 고객이 자신의 사업 영역에서 더 큰 성공을 거두도록 지원할 것이며, 앞으로 가맹점을 위한 새롭고 향상된 솔루션의 잠재력을 실현할 일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처음에는 미국에 초점을 맞추고, 이후 전 세계로 확대될 계획이다. 비자와 애널리틱 파트너스는 가맹점 및 브랜드 마케팅 지출 최적화 제품·서비스에 대한 특정 독점권 약정을 체결했다. 또한 비자와 애널리틱 파트너스는 협력을 통해 새롭고 향상된 분석 솔루션을 개발해 가맹점과 브랜드가 인사이트를 측정 가능한 비즈니스 성장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
애널리틱 파트너스의 최고경영자인 낸시 스미스(Nancy Smith)는 “커머셜 애널리틱스는 가맹점과 브랜드가 어떤 소비자와 상업적 지렛대를 선택해야 할지를 파악하여 보다 실행 가능한 성장 기회를 찾아내도록 지원한다”며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 고객 충성도에 깊이를 더하고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글로벌 입지, 소비자 지출에 대한 깊은 이해, 책임 있는 혁신에 대한 헌신을 갖춘 비자는 가맹점과 브랜드를 위한 커머셜 인텔리전스 혁신을 위한 훌륭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제공되는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애널리틱 파트너스의 커머셜 애널리틱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자 소개
비자(뉴욕증권거래소: V)는 200여 개국과 영토에 걸쳐 소비자, 가맹점, 금융기관 및 정부기관 간의 거래를 촉진하는 디지털 결제 분야의 세계적 리더이다. 비자의 임무는 가장 혁신적이고 편리하며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결제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를 연결하여 개인, 기업 및 경제가 번영하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우리는 어디서든 모든 사람을 포용하는 경제가 어디서든 모두를 향상시킨다고 믿으며, 액세스를 자금 이동의 미래의 근간이라고 본다. 웹사이트: Visa.com
애널리틱 파트너스 소개
애널리틱 파트너스는 커머셜 애널리틱스 분야의 리더이며, 마케팅과 그 너머의 분야에서 적응형 솔루션을 제공하여 비즈니스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와 적시 계획 및 최적화를 가능하게 한다. 데이터를 전문 지식으로 전환하여 고객사가 자사의 고객들과 강력한 관계를 형성하고 상업적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analyticpartners.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