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허브가 최신 LED 제어 솔루션 ‘Colorlight X4M’을 학교장터에 등록했다
서울--(뉴스와이어)--디스플레이허브는 7일 최신 LED 제어 솔루션인 ‘Colorlight X4M’을 학교장터에 등록했다고 발표했다.
이 제품은 최대 3840x2160(4K UHD) 해상도를 지원해 선명하고 고화질의 화면을 구현한다. 주요 특장점은 다음과 같다.
첫째, X4M은 U-Disk (USB 메모리)를 통한 직접 콘텐츠 재생 기능을 제공해 PC나 별도의 소프트웨어 없이도 손쉽게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재생할 수 있다.
둘째, 무선 리모컨을 통해 사용자가 물리적으로 장비를 직접 터치하지 않고도 화면 설정과 콘텐츠를 쉽게 조정할 수 있도록 해 더 편리한 운영 환경을 제공한다.
디스플레이허브 김동협 대표는 “Colorlight X4M은 우수한 성능은 물론, 시스템 운영 및 콘텐츠 관리의 편의성에서 기존 제품 대비 차별화된 편의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디스플레이허브는 앞으로도 Colorlight와 같은 차별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에게 맞춤형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제공해 디지털 전환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디스플레이허브 소개
디스플레이허브는 2010년 설립 이래 혁신적인 기술과 창의적인 제품을 통해 업무용 대형 디스플레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와 만족을 제공하고 있다.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출시를 통해 시장의 변화에 대응하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며, 전문성과 혁신을 통해 성장을 이뤄왔다. 또한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성을 위해 내수는 물론, 수출 시장을 개척하며 국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