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트러스트 그룹, 인수 후 CSC로 브랜드명 변경

이번 조치는 창립 125주년을 맞이하는 CSC의 광범위한 브랜드 개편에 따라 추진됨

2024-04-09 13:30 출처: CSC

델라웨어--(뉴스와이어)--세계적인 글로벌 비즈니스 관리 및 규정 준수 솔루션 제공업체인 CSC®는 인터트러스트 그룹(Intertrust Group)이 2022년 11월 7일 CSC의 그룹 인수에 따라 CSC 브랜드로 완전히 통합되었다고 발표했다.

이제 양사는 CSC 하에서 운영되며 140개 이상의 관할권 전반에서 역량을 갖춘 8000명 이상의 전담 직원을 통해 최고의 고객 서비스, 시장을 선도하는 전문성, 글로벌 솔루션을 변함 없이 제공할 것이다.

CSC의 최고경영자 로드 워드(Rod Ward)는 회사 설립자 중 한 명인 크리스토퍼 워드(Christopher Ward)의 4대손이다. 로드 워드는 “인터트러스트 그룹은 CSC의 가족이 된 지 1년이 넘었다”며 “이번 브랜드명 변경은 완전히 통합되고 하나가 된 브랜드가 되려는 우리의 열망을 반영하며, 우리는 함께 성장의 흥미진진한 다음 챕터를 탐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브랜드명 변경은 고객들이 끊임없이 발전하는 규정 준수 및 규제 환경을 헤쳐 나가는 동안 점점 더 복잡해지는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매우 성공적인 성장 전략의 다음 단계”라며 “우리의 전문성, 물류,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기술, 규제 지식, 글로벌 입지, 관계 등과 경쟁할 수 있는 경쟁업체는 없다. CSC가 이를 실현하도록 도와준 팀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인터트러스트 그룹의 인수와 브랜드명 변경은 CSC가 세운 일련의 이정표 중 가장 최근의 업적이다. 1899년 설립된 이래 CSC는 기업 인수 및 통합을 통해 고객 기반을 위한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구축하는 방법을 모색해 왔고, 그 결과 고객 기반은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해 Fortune 500®의 90% 이상, 100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100 Best Global Brands, Interbrand®)의 90% 이상, PEI 300의 70% 이상을 구성하고 있다.

로드 워드는 “CSC의 목적은 언제나 영속적이고 수익성 높은 월드 클래스의 회사로 공고한 입지를 확보하여 고객에게 시장을 선도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직원들이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맞이하도록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었다”며 “공동 소유권 하에 사업을 시작한 지 125주년을 맞이하면서 우리가 바로 이 목표를 달성해왔다고 말할 수 있어서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인터트러스트 그룹이 CSC로 브랜드명을 변경한 것은 CSC의 광범위한 브랜드 개편의 하나로 여기에는 새로운 웹사이트 출시와 합병된 법인을 위한 간소화된 전략 로드맵이 포함된다.

CSC® 소개

CSC는 Fortune 500® 기업의 90% 이상, 100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Interbrand®)의 90% 이상, PEI 300의 70% 이상이 선택한 신뢰받는 파트너이다. 글로벌 비즈니스 관리 및 규정 준수 솔루션의 세계적인 선도적 제공업체로서 다양한 펀드 전략, 공개 및 비공개 시장의 자본 시장 참여자가 관여하는 거래, 도메인 이름 시스템 관리 및 디지털 브랜드 보호와 사기 방지, 법인세 소프트웨어 솔루션 등의 전반에서 대체 자산 운용사를 위한 전문 관리 서비스에 특화된 기업이다. 1899년에 설립되어 미국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본사를 두고 있는 CSC는 125년 이상 비상장 전문 경영 기업으로서의 자부심을 갖고 있다. CSC는 유럽, 미주,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 전역에 걸쳐 140개 이상의 관할권에서 지사와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CSC는 고객이 있는 어디에서든 비즈니스를 수행할 수 있는 글로벌 기업이며, 우리가 제공하는 모든 비즈니스에서 전문가를 채용하여 작업을 완수한다. We are the business behind business®. 웹사이트: cscglobal.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2197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