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뉴스와이어)--글로벌 비디오 게임 상거래 기업 엑솔라(Xsolla)가 새로운 온라인 사이트 엑솔라 몰(Xsolla Mall)을 발표했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비디오 게임에서 여러 랜딩 페이지를 호스팅할 수 있고, 플레이어들은 개발자 및 퍼블리셔로부터 직접적으로 또는 콘텐츠 제작자 및 결제 제공업체와의 캠페인을 통해 독점 게임 내 아이템, 게임 할인, 프리미엄 경험 등에 액세스할 수 있다.
개발자는 플랫폼 내의 특정 브랜드 랜딩 페이지에서 게임의 콘텐츠뿐 아니라 심지어 게임 전체를 선보이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엑솔라 클라우드 게이밍(Xsolla Cloud Gaming) 솔루션이 지원하는 엑솔라 몰을 통해 액세스 가능한 클라우드 게임 라이브러리는 이미 증가하는 중이다. 또한 엑솔라 몰은 비디오 게임 콘텐츠와 여러 현지 결제 수단의 편의성을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인플루언서의 힘을 통해 하나의 비용 효율적인 플랫폼에 통합하여 게임에 다양한 수익 증가 창출 기회를 제공한다.
엑솔라 몰은 개발자와 퍼블리셔에게 새로운 유통 채널을 제공하여 전반적인 고객 획득 및 유지 비용을 절감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증가하며, 플레이어 참여도를 높이고, 비즈니스를 위한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한다.
엑솔라의 최고경영자인 크리스 휴이쉬(Chris Hewish)는 “엑솔라 몰은 웹에서 게임과 게임 내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소비자 직접(direct-to-consumer) 유통 채널을 열어준다”며 “우리는 개발자들이 플레이어 획득 및 유지에 드는 높은 비용, 높은 유통 수수료 등 당면한 시장 과제를 해결하고 유료 플레이어 수를 늘림으로써 게임과 게임 내 콘텐츠 판매로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엑솔라 몰은 개발자, 인플루언서, 플레이어에게 안전하고 실용적이며 매력적인 플랫폼을 제공하여 게임 커뮤니티를 증진한다는 우리의 사명에 완벽하게 부합한다”고 말했다.
엑솔라 몰 웹사이트: https://xsolla.pro/xsolla-mall
엑솔라 소개
엑솔라는 비디오 게임 산업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강력한 도구 세트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비디오 게임 상거래 회사이다. 2005년 설립 이후 엑솔라는 규모와 관계없이 수천의 게임 개발자와 퍼블리셔가 전 세계 여러 플랫폼에서 게임 관련 펀딩, 마케팅, 론칭 및 수익 창출을 하도록 지원했다. 게임 상거래의 혁신적인 리더인 엑솔라의 미션은 글로벌 유통, 마케팅 및 수익 창출의 본질적인 복잡성을 해결하여 파트너가 더 많은 지역에 도달하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며 전 세계 게이머와 관계를 맺도록 돕는 것이다.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법인과 베를린, 서울, 베이징, 쿠알라룸푸르, 도쿄 및 전 세계 여러 도시에 지사를 둔 엑솔라는 밸브(Valve), 트위치(Twitch), 로블록스(Roblox), 유비소프트(Ubisoft), 에픽 게임스(Epic Games), 테이크 투(Take-Two), 크래프톤(KRAFTON), 넥스터스(Nexters), 넷이즈(NetEase), 플레이스튜디오(Playstudios), 플레이릭스(Playrix), 미호요(miHoYo) 등과 같은 주요 게임 타이틀을 지원한다.
엑솔라 웹페이지: xsoll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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