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뉴스와이어)--항공 분석 분야의 리더인 시리움(Cirium)은 디오 어드밴스드 부킹스(Diio Advance Bookings) 기술을 출시하여 공항에서 승객 수요를 보다 정확하게 예측하고 여행자 의도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밀워키에서 열린 ACI 점프스타트 에어 디벨럽먼트 콘퍼런스(JumpStart Air Development Conference) 및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열린 152차 IATA 슬롯 콘퍼런스(Slot Conference)를 통해 발표된 이 강력한 도구는 사용자가 이전과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여행자 예약 행동과 수요를 분석할 수 있도록 해준다.
디오 어드밴스드 부킹스는 매주 업데이트되는 전 세계 적용 범위 및 데이터를 통해 과거, 현재 및 미래 여행자 의도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여 이해 관계자가 항공 서비스를 유치 및 유지하고 마케팅 캠페인 성과 및 ROI를 개선하며 리소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할당할 기회를 식별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시리움의 제품 담당 부사장인 킴 게쉬(Kim Gesch)는 “시리움은 고객이 항공사 분석의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리의 신제품인 디오 어드밴스드 부킹스를 통해 우리는 고객이 항공 여행 수요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을 얻기 위해 글로벌 예약을 쉽게 쿼리하고 분석할 수 있는 현대적인 인터페이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디오 어드밴스드 부킹스는 고객이 시장을 더 잘 이해하고 마케팅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설계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다중 GDS 예약 인사이트를 통해 사용자는 글로벌 예약 추세에 대한 포괄적인 보기를 볼 수 있다. 또한 사용자는 항공편, 노선 또는 시장에 대한 데이터에 액세스하여 업계에서 일어나는 일을 보다 세부적으로 볼 수 있다. 또한 이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추가 분석 또는 보고 목적으로 데이터를 신속하게 내보낼 수도 있다.
가장 강력한 기능 중 하나는 과거, 현재 및 미래의 예약 동향과 추세를 분석하는 기능이다. 사용자는 시간 경과에 따른 예약 곡선을 모니터링하여 여행자 의도를 더 잘 이해하고 여행 날짜 이전에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디오 어드밴스드 부킹스는 이제 공항, 목적지 마케팅, 관광 위원회, 정부 기관 및 더 넓은 환대 산업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조직에 대한 여행자 수요 분석의 힘을 활용하고자 한다.
자세한 내용은 Diio 사전 예약(https://bit.ly/3qFyNJ9) 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편집자 참고 사항:
시리움 소개
시리움은 강력한 데이터와 분석을 결합하여 세상을 계속 움직인다. 여행사, 항공기 제조업체, 공항, 항공사 및 금융 기관 등이 이 분야에서 수십 년간의 경험을 통해 구축한 통찰력을 제공하여 여행의 미래를 형성하고 수익을 늘리고 고객 경험을 향상하는 논리적이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시리움은 전문가 및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정보 기반 분석 및 의사결정 도구의 글로벌 공급업체인 RELX의 일부이다. RELX PLC의 주식은 런던, 암스테르담 및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시세 기호 REL(런던), REN(암스테르담), RELX(뉴욕)를 사용하여 거래된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트인 또는 트위터에서 시리움 업데이트를 팔로우하거나 https://www.cirium.com/ 을 방문하여 알아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18479/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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