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을 위한 미디어 ‘디퍼’, 가수 미노이와 ‘디퍼스’ 캠페인 진행

도전하고 성장하는 사람들을 위한 미디어 콘텐츠 플랫폼 ‘디퍼’
미노이와 함께 자신만의 방식으로 일과 삶을 변화시키고 성장하는 ‘디퍼스’ 발굴 콘텐츠 공개
6월 10일까지 디퍼 웹사이트 통해 ‘디퍼스 카드’ 증정 이벤트 진행

2022-05-20 09:57 출처: 퍼시스그룹

디퍼와 미노이가 ‘디퍼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의 브랜드 미디어 ‘디퍼(differ)’가 싱어송라이터 미노이(meenoi)와 함께 도전하고 성장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디퍼스(differs)’ 캠페인을 진행한다.

디퍼는 성장을 위한 질문과 답을 수집하는 미디어로 일과 일 밖의 삶에서 새롭게 도전하고 꿈꾸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플랫폼이다. 디퍼는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을 갖고 일과 삶에서 끊임없이 성장하며 MZ세대에게 긍정적 영감을 주는 아티스트로서 미노이를 높이 평가해 디퍼스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미노이는 디퍼의 요원이 돼 자신만의 방식으로 일과 삶을 변화시키고 성장하려는 사람들인 ‘디퍼스’를 찾아 나선다. 미노이가 찾은 인터뷰이(interviewee)는 여행 유튜버 ‘곽튜브’로 미노이와 곽튜브는 ‘디퍼스 카드’를 통해 질문하고 답하며 일과 삶의 의미를 이야기한다. 미노이와 곽튜브가 함께한 영상은 디퍼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노이가 본인의 일과 삶에 관해 이야기한 인터뷰도 디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퍼는 미노이와 캠페인 협업을 기념해 6월 10일까지 미노이와 곽튜브가 영상 속에서 사용한 디퍼스 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퍼 웹사이트 회원 가입 후 이벤트에 응모한 참여자들 가운데 1000명을 선정해 디퍼스 카드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퍼는 도전하면서 끊임없이 성장해 나가는 이들을 발굴하고 응원하고자 미노이와 함께 캠페인을 준비했고 일과 삶을 다양한 방식으로 변화시키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동기부여와 영감을 주는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한다고 밝혔다.

책상의 철학적 가치에 기반을 둔 디퍼는 성장을 원하는 사람들이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플랫폼이다. 성장을 위한 질문과 답을 수집하는 디퍼는 일과 일 밖의 삶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질문을 공유하고 각자의 답을 채울 수 있는 빈칸을 제시해 다양한 동기를 부여하며 자신에게 몰입하고 나만의 이야기를 넓힐 수 있는 방향성을 보여준다.

데스커(DESKER) 개요

퍼시스그룹의 데스커(DESKER)는 도전하고 성장하는 사람들을 위한 No.1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를 지향하며 높은 집중력과 유연한 생각을 발휘하는 데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주요 코워킹 스페이스와 디자이너 브랜드 오피스, 스타트업 이노베이터들의 선택을 받은 데스커는 사무가구에 한정하지 않고 홈오피스, 리빙, 취미생활 등 사용자의 목적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어느 공간에서나 활용도가 높은 제품, 본질과 핵심에 집중한 가구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또한 퍼시스그룹이 보유한 생산, 물류, 시공, A/S 인프라를 활용해 높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퍼(differ) 개요

디퍼(differ)는 도전하고 성장하는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고민하고, 성장을 위한 질문과 답을 수집하는 미디어다. 디퍼는 일과 일 밖의 삶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질문을 공유하고 각자의 답을 채울 수 있는 빈칸을 제시하며, 자신에게 몰입하고 나만의 이야기를 확장시킬 수 있는 방향성을 보여준다. 디퍼는 도전과 성장, 가능성에 가치를 둔 다양한 인터뷰이를 중심으로 콘텐츠를 발행하고, 스스로 이야기를 채울 수 있는 ‘툴킷(toolkit)’을 제공해 독자들이 시작과 성장을 스스로 채우게 도와준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