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콘텐츠코리아랩, ‘1인 크리에이터 마스터 교육 심화반’ 참가자 모집

10월 24일까지 울산 시민 누구나 신청 접수
프리미어 프로와 애프터 이펙트 활용한 VLOG 제작 교육

2021-10-21 16:34 출처: 울산콘텐츠코리아랩

1인 크리에이터 마스터 교육 심화과정 포스터

울산--(뉴스와이어)--울산정보산업진흥원 울산콘텐츠코리아랩이 10월 24일(일)까지 ‘1인 크리에이터 마스터 교육 심화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앞서 1인 크리에이터 마스터 교육은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초보자들이 영상 콘텐츠 제작은 물론, 유튜브 채널 브랜딩과 수익화 단계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초급, 중급 단계별 교육을 진행했고, 이번 교육에서는 마지막 심화과정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심화과정은 프리미어 프로와 애프터 이펙트를 활용한 VLOG 콘텐츠 제작으로 교육이 구성된다. 교육 장소는 울산콘텐츠코리아랩 3층 SW교육실이다.

교육 기간은 10월 25일(월)부터 11월 12일(금)까지로 3주간 진행하며, 교육 시간은 평일 오후 14시부터 17시까지 3시간 진행된다.

교육은 참여 비용 없이 무료로 진행하며, 모집 인원은 18명으로 선착순 마감이다. 또한 울산 시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울산콘텐츠코리아랩 1인 크리에이터 마스터 교육 심화반 모집 공고 내용과 접수 방법은 울산콘텐츠코리아랩 내 프로그램 신청하기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울산 콘텐츠의 시작인 울산콘텐츠코리아랩(U-CKL)은 창작자들의 다양한 아이디어가 모이고, 울산의 작은 씨앗을 뿌려 큰 숲을 만드는 곳이다. CKL은 아이디어 발굴부터 사업화 지원까지 울산만의 단계별 맞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장비 및 시설, 공간 등을 제공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