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집단 육성 MMORPG ‘뮤 아크엔젤2’ IBT 진행

2021-08-04 15:51 출처: 웹젠 (코스닥 069080)

웹젠이 뮤 아크엔젤2’ 사내 테스트(IBT, Internal Beta Test)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8월 04일 -- 웹젠(대표 김태영)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사내 테스트(IBT, Internal Beta Test)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내 테스트는 8월 4일부터 6일간 진행되며, 웹젠은 출시 전 게임 내 전반적인 콘텐츠를 점검해 완성도를 확인하고 원활한 게임 서비스 제공을 위한 다양한 의견 수렴을 진행할 계획이다.

웹젠은 사내 테스트 종료 이후 8월 중 ‘뮤 아크엔젤2’ 비공개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도 진행한다.

웹젠은 7월 22일부터 뮤 아크엔젤2의 출시 전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전예약 접수를 완료하면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베타 테스트) 참여 응모도 자동 접수된다. CBT 참여 인원은 총 2만 명으로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으며, CBT 일정은 별도로 안내될 예정이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 사전예약 이벤트로 사전예약 및 CBT 참여 응모를 완료한 회원에게 정식 출시 이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여기에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시 게임 내 전용 호칭,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 시 ‘웹젠프렌즈’ 이모티콘 등의 보상이 추가된다. 뮤 아크엔젤2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총 15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1만원권’ 등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SNS 공유 이벤트,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인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웹젠의 신작 뮤 아크엔젤2는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MU Archangel)’의 정식 후속작이다. 웹젠은 길드·보스·던전 등 전작의 감성 가진 다양한 콘텐츠를 고스란히 게임에 담았으며, 집단 육성 시스템 등의 차별화된 게임 콘텐츠를 추가하고 게임 편의성 측면도 강화했다.

뮤 아크엔젤2는 ‘뮤’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흑기사·흑마법사·요정을 동시에 조작하며 전투에 임하는 집단 육성 시스템이 특징이다. 캐릭터를 중복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당 2개로 나뉘는 특성까지 더해져 총 50여 가지가 넘는 조합으로 자신만의 군단을 꾸릴 수 있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의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사업 일정을 마무리 짓고 있으며, CBT 및 정식 출시 일정은 사업 일정에 맞춰 추후 공지할 계획이다.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의 사전예약과 CBT 응모 등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