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사이트 캐치: 면접관 눈으로 본 개발자 채용, 23~29일 캐치 개발자 커리어콘 개최

카카오모빌리티, 당근마켓, 우리에프아이에스, 현대오토에버 개발 직군 면접관 직접 만나는 기회

2021-06-18 08:51 출처: 진학사

캐치가 실시하는 개발자 커리어 콘 특강 참여 기업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캐치가 ‘2021 6월 캐치 개발자 커리어콘’을 23일부터 29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6월 캐치 개발자 커리어콘’은 ‘면접관의 눈’을 테마로 한다. ‘당근마켓’, ‘카카오모빌리티’, ‘우리에프아이에스’, ‘현대오토에버’ 개발 직군 면접관들의 토크콘서트를 비롯해 네카라(네이버, 카카오, 라인) 선배들의 이야기, 개발자 포트폴리오 작성 특강과 코딩 테스트 핵심 문제 풀이 특강으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는 면접관 경험이 있는 시니어 개발자가 개발자 면접에 대해 직접 이야기를 전달하기 때문에 개발자 취업에 관심이 있는 구직자라면 개발자 채용 과정에 대한 취업 팁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우리에프아이에스’와 ‘현대오토에버’는 인사담당자와 현직 개발자가 함께 참여해 회사의 개발 조직뿐만 아니라 채용 전형과 현업에 대한 팁을 전달한다. 개발자를 위한 추천 기업으로 뽑힌 ‘씨젠’은 기업소개 프로그램을 통해 회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캐치 개발자 커리어콘은 4월에 ‘개발자의 취업과 성장’을 주제로 한차례 진행된 바 있다. 4월 행사의 총 신청자는 4189명에 달했으며 참석자의 84.6%가 행사 내용에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021 캐치 개발자 커리어 콘’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6월 15일부터 캐치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에게만 화상 시스템 접속 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행사를 기획한 진학사 캐치 전미라 팀장은 “4월에 열렸던 개발자 커리어콘이 예비 개발자들의 뜨거운 성원을 입어 두 번째 개발자 커리어콘으로 돌아왔다”며 “인기 IT기업의 면접 경험이 있는 시니어 개발자들을 연사로 초청해 커리어콘을 더욱 알차게 구성했으니 개발 직군에 관심이 있는 구직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진학사 개요

진학사는 수험생, 취준생 등 고객이 인생의 중요한 선택을 하는 시점에 꼭 필요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최고의 수준으로 제공해 최선의 진로 선택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Lifetime Career Management 회사이다. 주요 서비스로는 입시 정보, 합격 예측, 인터넷 원서 접수, 취업 포털, 교재 출판 등이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