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서비스 중앙지원단,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 실시

“긴급돌봄 4행시 지어주세요”

2021-06-08 10:19 출처: 한국보건복지인재원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중앙지원단이 실시하는 4행시 이벤트 안내 포스터

청주--(뉴스와이어)--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원장 허선) 사회서비스 중앙지원단(이하 중앙지원단)은 6월 7일부터 6월 25일까지 ‘긴급돌봄 4행시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앙지원단 페이스북 페이지를 국민에게 알리고, 4행시라는 재미난 소재를 이용해 중앙지원단이 어떤 일을 하는지 국민에게 보다 쉽게 알리기 위해서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중앙지원단 페이스북에 접속해 해당 페이지 팔로우 및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후 구글 폼에 ‘긴급돌봄’ 4행시를 작성해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 작성 및 #사회서비스중앙지원단 #긴급돌봄 해시태그 작성과 친구 1명 이상을 태그하면 된다.

이벤트가 종료하면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고 동시에 재미있고 창의적인 내용의 4행시를 제출한 사람에 한해서 약 50명에게 소정의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중앙지원단 조기형 단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기존 돌봄서비스가 중단됨에 따라 해당 직종 종사자는 물론 각 가정 및 시설에서는 돌봄 공백이 장기간 발생하는 사례가 있었다”며 “사회서비스원은 이런 돌봄 공백을 줄이기 위한 긴급돌봄서비스가 무엇인지를 국민에게 보다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한 방법을 고심하다 이번 SNS 4행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중앙지원단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개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은 보건복지 분야 공무원을 비롯해 사회복지, 보건의료 등 보건복지 분야 종사자의 역량 개발과 전문성 향상을 위해 설립된 정부 출연기관으로 연간 약 180만명의 보건복지 관련 인력을 교육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