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대학교-퓨어앤텍, 기술자문 및 컨설팅·재직자 위탁교육 등 산학협력 협약 체결

2021-02-09 09:22 출처: 남서울대학교

왼쪽부터 황규일 남서울대 교수, 공봉규, 최재철 뷰어앤텍 공동대표가 기술자문 및 컨설팅, 재직자 위탁교육 등 산학협력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천안--(뉴스와이어)--남서울대학교 산학협력단(경영학과 황규일 교수)과 퓨어앤텍(공봉규, 최재철 공동 대표)이 2021년 2월 9일 산학협력 가족회사 협약을 맺고 산학협력 활성화와 지역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인재 양성·확보 및 기업 발전을 위해 공동 노력하고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양 기관은 기술자문 및 컨설팅, 재직자 위탁교육, 대학 컨벤션 시설활용, 대학 연구장비 공동활용, 정부지원사업 공동 참여 등을 함께할 계획이다.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에 있는 퓨어앤텍은 화장품 전문기업(ODM/OEM)으로 모든 패치류와 기초 제품군까지 다양화된 설비로 생산하는 화장품 브랜드 개발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한다.

퓨어앤텍은 2020년 4월 2500평 규모의 GMP신축공장으로 본사를 이전했으며 ISO22716(글로벌시장품질) 인증, 기술평가T3기업(KED 한국기업데이터) 인증, ISO9001 인증 등을 통해 고도의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2020년에는 125억원 매출을 달성했으며 2021년에는 20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퓨어앤텍은 앞으로도 카타플라즈마 제형 화장품 마스크팩, 하이드로겔 미용제조장치 등 특허출원으로 최고의 품질, 최고의 생산성, 최고의 서비스로 경쟁력 있는 화장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공봉규, 최재철 퓨어앤텍 대표는 “세상을 움직이는 아름다운 힘이라는 경영이념을 토대로 한 품질경영, 신뢰경영, 기술경영으로 전 세계 인류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소비자에게 행복을 제공하는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공헌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남서울대학교 개요

1993년 학교법인 성암학원이 8개 학과 규모의 ‘남서울산업대학교’로 개교했다. 1998년 지금의 명칭으로 변경됐으며 2012년 3월 산업대학에서 일반대학으로 전환됐다. 설립자는 이재식이고 교훈은 사랑, 창의, 봉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nsu.ac.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