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롯데제과와 전략적 제휴로 2021년 신축년 맞이 ‘말랑카우’의 말랑이와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진행

2020-12-31 08:48 출처: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말랑카우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이벤트로 제공하는 말랑이 핸디북과 탁상달력 굿즈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롯데제과와 손잡고 2021년 신축년(辛丑年) 흰 소의 해를 맞아 국민간식 ‘말랑카우’의 캐릭터 ‘말랑이’와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GS25는 하얀 얼룩송아지 ‘말랑이’가 2021년을 대표하는 친근한 캐릭터로서 고객에게 희망찬 새해의 기운을 전하고 즐거움과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

GS25가 힘들고 지친 국민들에게 전하고 싶은 응원의 마음을 귀여운 캐릭터 말랑이의 사랑스러움을 통해 남녀노소 전 연령대의 고객들에게 가장 잘 전달할 수 있다고 판단한 것이다.

우직함과 근면함의 상징이자 신성한 기운을 품었다고 여겨지는 흰 소 캐릭터와의 협업을 선보이며 상서로운 미래를 기원하는 마음까지 담았다.

GS25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이 고객의 마음에 작은 위안과 행복을 선사하고 재미있는 가치 소비와 가잼비를 즐기는 펀슈머의 감성을 만족시키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 2013년 출시 이후 매년 2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롯데제과의 인기제품 ‘말랑카우’의 브랜드파워와 전국 1만5000여개에 달하는 GS25의 오프라인 유통망이 결합돼 더욱 큰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말랑카우와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1월 1일 새해부터 유통업계 최초로 GS25에서 선보인다. 고객들은 음료, 유제품, 아이스크림, 디저트, 과자, 위생용품 등 식품과 비식품 카테고리에 걸친 총 15종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말랑카우 그랜드야쿠르트 딸기맛’을 시작으로 ‘말랑카우 밀크에이드’, ‘말랑카우 화이트초코라떼’, ‘말랑카우 밀크카우아이스크림’에 이어 ‘말랑카우볼’, ‘말랑카우 순우유케이크’, ‘말랑카우 물티슈’ 등이 순차적으로 출시예정이다.

더불어 말랑이의 캐릭터와 콘셉트를 활용해 간편하게 식사와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도시락, 샌드위치, 김밥 등 프레시푸드(Fresh Food) 기획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GS25는 말랑이와의 컬래버레이션 기념으로 GS리테일 통합멤버십 더팝(THE POP)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1월 한 달 동안 GS25에서 행사제품 구매 후 스탬프를 4회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말랑이 탁상달력과 핸디북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김종수 GS리테일 MD본부장은 “모두가 어렵고 힘들었던 2020년을 잘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21년을 밝고 희망차게 시작하고자 롯데제과의 말랑카우와 함께 뜻깊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2021년에도 GS25는 상품 본연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역량을 더욱 집중하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