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죤패션몰, 용평리조트와 업무협약 체결

관광과 쇼핑 매개로 하는 상호 협력 기대

2020-11-26 18:40 출처: 누죤패션몰

서울--(뉴스와이어)--동대문 의류 도매상권을 대표하는 누죤패션몰(대표이사 류진희)이 HJ매그놀리아용평호텔앤리조트(대표이사 신달순)와 함께 16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 사의 강점인 관광과 쇼핑을 매개로 해 상호 전문성 강화와 관광 인프라 확산을 위해 협력하는 것을 주된 목적으로 한다.

누죤패션몰은 용평리조트 홍보관을 설치해 누죤패션몰을 방문하는 관광객과 의류 도, 소매상들이 용평리조트의 관광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 누죤패션몰의 상인들과 임직원들은 용평리조트와 부대시설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누죤패션몰은 향후 더욱 긴밀한 협력을 통해 양 사의 발전을 이루고 더 나아가 사회에 기여할 다양한 방법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협약을 기념하기 위해 누죤패션몰은 용평리조트 골프장에서 누죤에 입주한 상인들과 관계자들이 함께하는 골프 대회를 열었다. 업무협약과 골프대회는 참가자 모두가 발열 체크, 마스크를 의무 착용했으며 손 소독제를 사용해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예방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해 진행됐다.

이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 전에 열렸다.

누죤패션몰 개요

누죤패션몰(대표이사 류진희)은 서울특별시 동대문 패션특구에 위치한 글로벌 패션문화공간이다. 누죤패션몰은 젊고 열정적인 디자이너들이 한데 모여 대한민국 패션 트렌드를 주도하며 늘 새로운 흐름과 공간(new zone)을 창조하고 있다. 누죤을 방문하는 모든 분에게 항상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최고의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