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해양생물자원관, 2020년 ‘초·중등교원 해양생물교육 직무연수’ 참가자 모집

11월 30일까지 교원 20명 선착순 신청받아

2020-11-19 16:40 출처: 국립해양생물자원관

초중등교원 해양생물교육 직무연수

서천--(뉴스와이어) 2020년 11월 19일 -- 국립해양생물자원관(관장 황선도)은 전국 초·중등 교원을 대상으로 한 해양생물교육 직무연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연수는 학교 현장에서 해양생물교육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이론과 실험 등으로 진행된다.

전국 초·중등교원 20명을 대상으로 2021년 1월 12일(화)부터 13일(수)까지 비숙박형으로 양일간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점심식사지원)이고 선착순 신청을 받는다.

프로그램은 △해양생태학 개론 △플랑크톤의 세계 △해양생물을 활용한 실물기반 학습의 이해 △연체동물 다양성과 해부학적 특징 이해(두족류 중심으로) △식물같은 동물 △해양포유류 분류 및 생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를 원하는 교원은 11월 30일까지 이메일(mckate@mabik.re.kr)로 초·중등교원 직무연수 신청서를 작성하여 보내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자원관 누리집(www.mabik.r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립해양생물자원관 개요

국립해양생물자원관은 해양생물 관련 과학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성을 확보하기 위한 과학적 연구와 해양생물자원의 미래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하는 공공기관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