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한·중·일 스트리머 대전’ 개최

한국·중국·일본 국가별 대표 스트리머 32명씩 총 96명 참여
4월 1일부터 4일까지 매일 오후 7시 생중계
총상금 2000만원 시청자 투표로 MVP팀에도 상금 제공

2020-03-30 10:10 출처: 펍지

펍지주식회사가 배틀그라운드 한·중·일 스트리머 대전을 개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3월 30일 --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한·중·일 스트리머 대전’을 4월 1일부터 4일까지 매일 오후 7시에 개최한다.

배틀그라운드 한·중·일 스트리머 대전은 한국, 중국, 일본의 배틀그라운드 스트리머 32명씩 총 96명이 8인 스쿼드를 이뤄 총상금 2000만원을 놓고 승부를 겨루는 이벤트성 대회다.

4월 1일부터 3일까지는 매일 두 개 국가가 5 매치씩 풀 리그 소대전투 방식으로 대결을 펼친다. 매치마다 맵과 지정 무기가 달라지며 △에란겔 - 길리 크로싱(석궁전) △미라마 - AR전 △사녹 - SMG전 △카라킨 - 판처파우스트전 △에란겔 - 대난투 격돌 순으로 진행돼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장 많은 매치에서 이긴 국가가 승리의 영예를 안게 되며 상금은 전 매치 킬 포인트를 합산해 최다 점수를 얻은 상위 3개 스쿼드에게 돌아간다.

마지막 날인 4일에는 A조와 B조로 나눠 ‘삼국대항전’을 펼친다. 각 국 스쿼드(8인) 2개씩 한 조에 속해 조별 3 매치를 진행한다. 시청자 투표로 선정된 조별 MVP팀에는 각각 200만원씩 상금이 수여된다.

배틀그라운드 한·중·일 스트리머 대전은 전 경기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국가별 공식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한·중·일 스트리머 대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