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시장의 새로운 다크호스 에이페, ‘카페인더블 샴푸’ 출시

카페인의 놀라운 반전… 서구권에서는 이미 유명

2020-02-27 09:40 출처: 어댑트

에이페에서 출시한 카페인더블 샴푸 시리즈 3종, 샴푸·트리트먼트·헤어토닉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2월 27일 -- 중장년층의 고민으로만 여겨지던 탈모가 점차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고민으로 자리 잡고 있다. 20~30대 남성과 여성 모두 매년 탈모 인구가 증가하면서 탈모 관련 제품들을 찾는 고객층이 점점 다양해지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눈썹 영양제 ‘아이브로우 리치크림’으로 국내 SNS를 뜨겁게 달굼은 물론 미국 LA타임즈에서도 소개된 바 있는 모발 전문 브랜드 에이페(epais) 역시 탈모 완화와 두피 건강에 좋은 기능성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를 론칭했다.

이번에 출시한 ‘에이페 카페인더블 샴푸’는 이름 그대로 카페인을 2% 함유한 샴푸다. 에이페는 국내에서 생소하지만, 이미 유럽에서는 ‘카페인’이 탈모 완화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수많은 연구를 통해 증명되었으며, 실제로 카페인을 함유한 수많은 샴푸 제품이 판매 중이라고 설명했다.

에이페는 ‘에이페 카페인더블 샴푸’는 2년에 가까운 개발기간을 거쳐 완성하였고, 임상시험 검증도 마쳤으며 식약청에 탈모 완화 기능성으로 보고된 제품이라고 밝혔다. 카페인 이외에도 징크리피리치온, 판테놀, 멘톨, 살리실산 성분들도 함께 함유되어 건강한 두피관리와 모발관리에 최적화된 샴푸이다.

또한 기존 샴푸에서 문제시되었던 10가지 유해성분(파라벤, CMIT, 실리콘, 인공색소, MIT,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셀페이트계면활성제, 미네랄오일, TEA)을 사용하지 않고,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HICC, 아트라놀, 클로로아트라놀 성분도 철저히 배제하여 까다로운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건강한 샴푸로서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에이페는 이번 카페인더블 탈모샴푸는 성분에만 집중한 케어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다. 예민한 두피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pH 밸런스도 세심하게 조절하였으며, 사용 뒤에는 머릿결이 뻣뻣해지던 기존 탈모샴푸와는 달리 머릿결도 부드럽게 관리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시중의 탈모제품들이 입을 모아 광고하는 유명무실한 신원료 대신, 확실히 검증된 성분을 사용하여 더욱 진정성 있는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라고 덧붙였다.

한편 에이페(epais) 대표 상품인 ‘아이브로우 리치크림’과 ‘아이래쉬 리치세럼’은 이미 유명 인플루언서 및 아프리카 BJ들에게 입소문이 나 SNS 대란템으로 자리매김하였고, LA 타임즈와 미국 최대 뷰티 페스티벌인 Beautycon LA 2018을 통해 알려진 바 있다.

어댑트 개요

주식회사 어댑트는 감각적이고 획기적인 마케팅을 바탕으로 의류, 화장품, 운동기구,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를 기획하고 판매하는 미디어커머스 업체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